안녕하세요 고객님, 맥컬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 수입관련 일정이 전체적으로 지연 되었습니다ㅜㅜ
주문해주신 맥컬리 노트북 스탠드 실버 상품은 4월 초에 입고 예정으로,
기다려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고 안전한 배송 노력하겠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3/9(월)에 주문하였는데 아직 배송되지 않아 주문조회했더니 배송준비중이라고 뜹니다.
요며칠 사이 상품구매후기를 보니 빠른 배송으로 받은 사람도 있는 것 같은데,
10일전에 주문한 건이 아무런 연락도 없이 배송이 안 되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
작성자 맥컬리 코리아
작성일 2020-04-07 11:21:43
평점
맥컬리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ㅠㅠ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 수입관련 일정이 품목 전체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전 문자로 안내드렸던 내용과 같이, 실버 상품의 경우
4월초로 입고 지연안내를 받아, 고객님들께 안내 드렸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의 색상의 경우, 소량으로 입고 받아, 순차배송을 진행했었으며
오래 기다리신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빠른 배송 처리를 진행하려 하였으나,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합니다.고객님의 상품 금일 출고 예정으로 , 출고 문자 금일 발송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