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맥컬리입니다. 우선 펀딩으로 키보드를 구매하셨을텐데, 답변이 너무 느렸던 점 죄송합니다.
그당시 담당자분의 사정으로 인해 누락된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당시에 키눌림 오류 증상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걸로 확인이 되는데 맨처음 구매 날짜와 이상현상이 발생한 날을 알 수 있을까요?
자세한 상담은 070-5213-1755 (직통번호) 9:30~18:30 혹은 카톡플친 "맥컬리"로 연락주시면, 해당 부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